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도시 중 하나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올해와 내년에 두바이가 순위에 올랐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관광의 편리함 때문에 색채와 웅장함의 도시입니다. 부자와 부유한 사람들은 이곳에서 살기로 선택합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두바이 여행이 처음이신가요? 알고 계시거나 여행 중에 활용하시면 두바이 여행이 더욱 즐거워질 거라고 생각하는 10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두바이 이민국은 생각보다 친절합니다.
두바이에 처음 가신다면 가장 먼저 감동하실 것은 두바이 이민 스탬프가 찍힌 하얀색 민족 드레스를 입은 젊은 여성 두바이 이민입니다. 생각보다 잔인하지 않습니다. 직원이 가끔 같이 오냐고 물어보고, 같이 있으면 키오스크 앞으로 초대합니다. 이민은 그룹입니다. 긴장하지 않고 편안하게 느낄 것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질문이 없습니다 준비된 서류만 있으면 그리고 공무원이 말하는 대로 그냥 통과
2. 에미레이트 항공을 통해 항공권 예약 즉시 비자를 통해 권리를 얻으십시오
비자 과정에서 두바이 비자가 통과되었는지 100% 확인하려면 에미레이트 항공을 통해서만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항공사의 비행기표를 성공적으로 구매했을 때. 시스템에는 온라인으로 비자를 제출할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없다면 비자를 직접 신청하는 것보다 더 편리하고 더 중요하게 더 저렴 합니다. 이 GogoDubai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3. 항상 부킹이나 아고다를 통해 먼저 숙소를 예약하세요.
내가 당신에게 추천하는 한 가지는 일반적으로 두바이 숙박 시설이 항상 제공되는 것은 아니므로 예약 또는 아고다를 통해 호텔이나 숙박 시설을 먼저 예약하십시오. 그리고 전 세계에서 온 관광객들이 장단기 여행과 체류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두바이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Digital Nomad 그룹. 따라서 온라인으로 숙박을 예약하십시오. 숙박에 문제가 없음을 100% 보장합니다.
4.스타벅스 24시간 영업
당신이 커피 애호가라면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두바이에 있는 스타벅스 커피숍은 하루 24시간 영업하므로 편히 앉아서 글을 쓰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또는 하루 종일 상점에서 온라인으로 작업하십시오. 컵당 커피 가격은 태국과 크게 다르지 않다.
5. 루드루 안녕 당신이 듣게 될 언어입니다
영어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두바이에서 사용할 생각이라면. 죄송합니다. 두바이에는 현지 인구의 20% 미만이 있으므로 듣게 되는 언어는 게스트 억양이 있는 영어입니다. 예를 들어…
하우더리
유산
처음에는 어렵게 들릴지 모르지만 대화를 시도하십시오. 몇 번이나 그는 형의 억양에 익숙해지곤 했다.
6.패스트 에이트 이상 두바이에만 있다
당신이 취한 경우 또는 빠르게 운전하는 차를 타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두바이 택시를 타지 마십시오. 마법의 주문이 당신을 당신의 좌석 바로 옆에 머물게 할 수 없는 Fast8 운전의 종류를 발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제 말이 농담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100% 사실입니다. 멀미를 치료하기 위해 약을 복용하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7. 두바이 약국은 24시간 영업합니다.
두바이에 있을 때 정말 좋아했던 것 중 하나는 이곳 약국은 24시간 영업합니다. 또는 무엇이든 여기 약국은 확실히 당신의 의존이 될 것입니다. 가게에는 거의 모든 약이 있습니다. 때때로 나는 생각한다 아니면 이것은 확실히 야전 병원이 될 것입니다!
내가 사달라고 요청했지만 가지고 있지 않은 약. 리퀴드 야가비스콘 두바이에서는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대신 태블릿이 있습니다. 아니면 다른 브랜드가 있나요 이것은 내가 다시 검토하기를 기다릴 것입니다.
8. 가장 편리한 두바이 메트로
두바이를 여행하고 싶다 두바이에서 좋은 호텔이나 숙박을 원하신다면 두바이 메트로를 보세요 레드라인만이 답입니다 두바이에는 레드와 그린의 두 가지 주요 기차 노선만 있습니다. 빨간색은 본선이며 Burj 건물로 이동합니다. 칼리파 (Khalifa) 또는 두바이 몰(Dubai mall) 또는 아틀란티스(Atlantis)는 모두 두바이 지하철로 접근 가능합니다.
그러니 택시나 렌트카는 생각하지 마세요. 하지만 두바이 메트로에는 한 가지 큰 단점이 있습니다. 개관 시간 즉, 오전 7시와 10시에 시작하는데 매우 늦게 시작한다고 쉽게 말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심부름이 있으면 어쨌든 결국에는 빠른 8이 필요합니다.
9. 여기 과일은 신맛이 강하고 신맛이 가장 강합니다.
오렌지 먹고싶다 결과 신맛 파인애플 먹고싶다 결과적으로 신맛이 강하다 당신은 레몬을 먹고 싶어 결과적으로 가장 신맛이 났다. 수박을 제외한 어떤 과일의 단맛도 기대하지 마세요. 정말 과자가 먹고 싶다면 편의점에서 과일 한박스를 사는 걸 추천한다. 그게 최고야!
10. 신용/직불 카드로 쇼핑하면 충분합니다. 저를 믿으세요.
태국에서 많은 혼란을 위해 돈을 교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거기에 지불 시스템은 매우 편리합니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만 사용하세요. 카드가 Paywave를 사용하는 경우 더 빠릅니다. POS 기계를 만지기만 하면 청구서가 공중으로 날아가 얼굴을 맞춥니다!
택시는 걱정마시고 카드결제도 가능합니다. 결론적으로 두바이 시내 전체를 카드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좋은 돈을 쓸 일은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절대 교환하지 마십시오. 태국 카드를 사용하면 충분합니다.
두바이에서 신청할 수 있는 팁은 아직 많이 있습니다. 마음에 드시면 이 기사에 댓글을 남겨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러면 제가 추가로 작성해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이 10가지만 믿습니다. 두바이 방문은 확실히 훨씬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두바이에서 즐거운 여행과 휴식을 즐겨보세요 🙂